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울산아파트 반구동 신규

더폴울산신정 2023. 8. 15. 19:37

정부는 올 상반기 주택 시장 경착륙을 막기 위해 부동산 규제지역을 해제하고 세제·금융 규제 등도 대폭 완화했다. 이와함께 특례보금자리론, 재건축·재개발 규제 완화 등을 세부 대책으로 내놨다.

경착륙 위험에서 벗어나기 위해 현재의 부동산 정책기조를 당분간 유지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한시 도입된 특례보금자리론의 성과를 모니터링한 후 금리안정 기조가 정착하고 거시 경제 여건 안정될 것으로 보이는 내년 3분기까지 연장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공사비·물가상승 등으로 분양가가 치솟은 가운데 서울 청약 경쟁률이 더 치열해지고, 서울을 비롯한 핵심지 주택 가격이 호황기 수준으로 반등하면서 대출규제 완화보단 집값 상승과 청약 시장 과열에 대비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울산 중구 반구동 일대에 들어서는 공동주택 488세대(예정) 신규아파트 예정되어 있다.
울산 반구동 아파트는 488세대(예정)의 대단지 아파트로 오는 8월 중 홍보관을 개관하고 조합원모집에 나선다.

해당 울산아파트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7층 으로 구성되며, 주변 배후 수요가 풍부해 조기 완판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에는 인접 단지 재개발 계획이 되어 있어 추가로 많은 배후 수요가 기대되고, 중구 재개발에 따른 도심재생사업이 추진돼 완료되면 반경 3km 내 1만여 세대의 수요까지 확보된다.

울산 반구동 아파트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다양한 인프라는 우수한 접근성 등으로 수요를 탄탄하게 한다. 버스 20개 노선과 트램(예정) 개발 시외버스터미널, 동해남부선, 울산IC 등도 가깝다. 도보 통학 가능한 복산초(예정), 자연 환경이 갖춰진 서덕출공원까지 오가는 인구 수가 많아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울산아파트 신규세대 수 대비 상가 비율이 낮아 충분한 수익이 기대되는 곳이다. 필수 업종부터 편의점, 마트, 학원, F&B 등의 여러 업종 구성이 가능한 만큼 빠른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 반구대 신규아파트 사업지 직선거리 약 3.5km 이격된 곳인 울산 혁신도시부지에 

신세계에서 진행하는 대형 복합시설 2023년 착공, 2027년 준공 호재가 있다.


한편, 울산 반구동 아파트 홍보관을 운영 중이므로 분양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방문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 18OO-3364